오늘은 꾸뛰르 염색 샴푸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그냥 버블 형식의 샴푸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짜서 샴푸처럼 머리를 감으시면 됩니다.
필자만의 사용법은 고개를 일단 숙이신 다음에 샤워기로 두피에 물을 닿게 하지 말고 머리카락만 물로만 적셔준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머리를 적셔 주신 다음에 샴푸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염색 샴푸하실 때 샴푸를 먼저 하고 해 버리면 두피에 남아있는 보호막인 유분이 전부 날아가버립니다. 그래서 두피가 약하신 분들은 자극이 생길 수 있사오니 두피의 유분은 그대로 두면서 머리카락 유분만 살짝 날려주고 샴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염색 샴푸 설명 부분을 참고하여 몇 분 동안 방치를 하신 후에 머리 헹구어 주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헹구어 주실 때도 일반 샴푸 1번, 비누 샴푸 2번 해주셔야 합니다.
왜 비누로 샴푸를 해야 하냐면, 머리카락에 약품이 묻어있고, 그 약품을 일반 샴푸로 감을 시 어느 정도 지워지지만 컨디셔닝이 들어가 있어 약품 위에 또 다른 코팅이 써지게 됩니다.
그래서 비누로 이 컨디션이 유분을 잘 닦아 주셔야 깔끔하게 약품이 제거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모발의 양마다 머리 감는 횟수가 다르오니 이 부분은 누런 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감아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만족도는 최고였으며, 본인의 두피 상태만 잘 체크하여 주신다면 큰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