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반팔 입을 때 니플패치를 붙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극혐이랄 것 까지도 없습니다. 그러나 여성분들 입장에서는 극혐일정도로 싫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 이유는 그냥 선입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남자가 화장도 하면 안 되고, 스킨 및 로션도 바르면 안 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관리하는 남자라고 하면 여성스러운 남자라고 판단하는 경향이 컸었습니다. 영화 및 드라마에서도 거의 남성적인 부분을 어필하여 나타냈기에 이러한 생각들이 자리 잡았지요.
심지어 몇몇 남성분들은 ” 남자는 말이야 안 발라야 최고지 ” 이러면서 아직까지도 관리 안 하는 것을 진정한 남자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남자같이 보이는 주인공들도 메이크업 다 하고 분위기 있게 꾸미고 출연을 하는데 말이지요.
그러나 요즘에는 조금 달라지고 있습니다. 요즘 운동하는 남자분들도 많아지고, 니플패치에 화장까지 하시는 남성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남자들도 꾸미는 것이 당연시하게 된 시대가 찾아오게 된 것이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관리를 안 하면 오히려 비판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니플패치를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아직까지 현실보다는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경우일 수도 있으며, 이 부분은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냥 그렇게 생각하나 보다 하면서 가볍게 무시하여 주시면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