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에서 이상한 사람 피하는 방법은 카톡을 먼저 달라는 사람 피하시면 됩니다. 연락처 및 카톡을 먼저 교환하자고 하는 사람부터 피하시면 나머지 남은 사람은 정상인인 가능성이 큽니다.
예전에는 사실 소개팅 어플하면서 카톡과 전화번호 교환하는 게 당연했습니다. 근데 이제는 다릅니다. 그때는 초창기 즉 서로가 호기심으로 똘똘 뭉쳐있을 때 가능했던 부분이고,
소개팅어플이라는 것이 초창기처럼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고 연애를 해서 결혼까지 하자!라는 방향이 아니라, 요즘에는 연애를 어떻게 해야 하지? 연애하는 방법에 대해서 길잡이 역할을 하는 것이 소개팅 어플입니다.
즉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진지한 만남은 소개팅어플과 안 어울린다는 것이지요. 그냥 남자가 이렇고 여자가 이렇고 서로 각각 이성에 대해서 바라보는 안목을 키우는 정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서 카톡으로 교환하여 연락하게 되면 나중에 끊어낼 때가 굉장히 귀찮고 번거로워집니다. 연락하기 싫은데 이 번호 저번호로 연락 와서 귀찮게 하거나 등등 굉장히 난감하지요.
그리고 거의 공짜에다가 저가의 비용을 지불하고 매칭하는 시스템이기에 너무 많은 사람이 꼬이게 됩니다. 결정사야 몇백만 원 몇천을 주고 결혼 상대를 매칭하여 제대로 된 사람 검증이 완료된 사람한테 소개를 해줘서 매칭해 주지만,
소개팅 어플은 그러한 부분이 아니므로, 소개팅 어플에서 연습을 하시고 그다음에 현실에서 만나시든지 결정사를 이용하여 만나시든지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