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필러 울퉁불퉁 짝짝이 방지하는 법

입술 필러 맞고 나서 붓거나 울퉁불퉁 돼서 짝짝이 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단 세균감염이 첫 번째 원인 두 번째는 필러 자체가 피부와 안 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목차를 통하여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입술 필러가 안 맞는 경우

필러 자체의 보형물이 안 맞는 피부가 있습니다. 근데 그걸 모르고 진행하는 경우에는 알레르기 증상으로 인하여 피부가 붓거나 염증이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입술 필러를 하실 때에는 쉽게 제거가 되는 히알루론산 필러로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쉽게 제거용액으로 제거가 간단하며,

일반 필러처럼 부작용이 발생 시에 제거하느라 병원 계속해서 갈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히알루론산 필러마저도 같은 알레르기 증상이면 안 하는 게 맞습니다.

울퉁불퉁 자체가 세균에 의해서 염증 증상이나, 그게 아니면 필러 양을 너무 많이 주입해서 생기는 부분인데 이런 경우에는 병원에 문의하셔서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입술 필러를 대신할 대체제 있을까? 이 부분에 대해서 추가적인 글을 안내드립니다.

입술 필러를 대체제가 있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필러의 효과를 대체할 수 있는 시술은 없습니다만, 입술의 근육을 재배치하여 진행할 수 있는 입꼬리 시술은 있습니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원하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 조화입니다. 중안부 코가 크신 분들은 입술이 얇은 게 오히려 좋습니다.

입술까지 두춤하게 되면 중안부 하안부 부분이 부어 보이게 보여 얼굴이 부해 보이는 효과가 나타나기에 지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입꼬리 시술이라든지, 본인 얼굴에 맞는 시술을 전문의에게 추천받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러에 대한 부작용을 방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첫 번째 경력이 우수한 전문의를 만날 것, 두 번째 히알루론산 필러로 진행할 것, 히알루론산 필러가 안 맞으면 입꼬리 시술에 대한 문의를 해볼 것.

이것만 알아두셔도 성형 진행여부에 대해서 잘 판단을 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의 성형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