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퍼져 보이고 코평수가 넓어 보이는 왕코 분들이 많습니다. 근데 여기에 콧대마저도 낮으면 정말로 스트레스겠지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간단한 꿀팁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낮고 퍼져 보이는 코 성형 주의점
가장 실패하는 부분이 코 성형이라는 거 아시나요? 여기서 말하는 실패는 나중에 훗날 일어날 코구축 또한 포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이유는 일단 너무 욕심내서 부작용이 생기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선천적으로 설정된 코평수 혹은 콧대의 높이의 아주 약간 정도만 성형으로 조정을 하면 괜찮지만.
보통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이고 싶어서 무리하게 들어 올리거나 보형물을 많이 넣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다 보면 나중에 코 구축 되어서 재수술을 해야 하는데, 재수술 시에도 성공할 보장은 없습니다.
그래서 코성형에 대해서는 신중히 생각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냥 요즘 인기 있는 코성형을 바로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 얼굴 조화에 맞는 성형을 하셔야 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필러 및 보톡스 같은 간단한 시술로 코의 윤곽을 맞춰봅니다. 그다음에 어느 정도 전문의가 코 모양에 적응이 되었다 싶으면, 그때는 수술로 진행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냥 필러 및 이러한 시술 과정도 없이 바로 진행해 버리면 나중에 코 성형 실패로 후회하실 수도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코 성형 잘하는 곳
위에서 언급드렸던 것처럼 코성형은 그냥 얼굴 조화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에게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게 최고입니다.
요즘에는 그냥 견적 뽑고 AI 견적으로 바로 안내하고 수술을 들어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렇게 되면 나중에 중안부를 변경 시에 인상이 달라지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AI 견적은 분위기는 적용이 안된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코의 중안부를 한번 바꿔 놓으면 인상 자체가 달라지므로 이 부분은 위에서 안내드린 것처럼 필러 및 보톡스 시술로 어느 정도 윤곽을 잡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코가 퍼져 보이는 낮은 코 성형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안내드렸으며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