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보형물이 자리 잡혀가는 시기에 일시적으로 꾸르륵 소리가 나긴 나는데, 너무 잦게 나타나는 경우에는 피부조직과 가슴성형이 제대로 안착이 안 되는 결합 오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에 목차를 통하여 안내드립니다.
가슴성형 꾸르륵 원인
가슴성형을 하고 난 후에 꾸르륵 증상이 생기게 된다면 이는 피부 조직과 보형물이 간섭이 생겨서 생기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수술 후 1주일은 괜찮지만 나중에 그 이상 너무 잦게 꾸르륵 소리가 난다면 가슴 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해당 병원에서 말고 다른 병원에서 검진을 통하여 부작용인지 여부를 먼저 판단을 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필자 생각으로는 가슴성형은 보형물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부작용이 생각보다 점점 심해지곤 합니다.
그 이유가 실리콘이라는 제품 자체가 피부에 해가 없다고 하더라도 뭉텅이로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보니 고반복적으로 흔들리는 부위에서는 아무래도 내적 타격이 있기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가슴 성형 자체가 모든 성형에 있어서 가장 신중히 진행해야 하고 조심해야 하는 이유가 이러한 이유에서 그러오니 이 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요즘에는 ai로 어느 정도 수술 후의 결과를 보여주곤 하는데, 이 또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필러 및 보톡스로 어느 정도 가슴의 윤곽을 바라본 다음에.
전문의와 상의를 하고 나서 수술을 하는 것이 수술 완성도를 높이는 방법이오니 이점 잘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슴 성형 안전하게 하려면?
우선 가슴성형 안전하게 하려면 전문의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그냥 공장형으로 요즘 유행 있는 가슴이라면서 매뉴얼대로 진행하는 병원이 아닌.
어느 정도 가슴 수술을 많이 해보았거나 각 고객들의 니즈를 잘 참고를 하여 조화에 맞게 수술을 해주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 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만 잘 참고하셔도 가슴수술 후의 부작용을 대폭 감소할 수 있사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성형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병원도 많아졌더라고요. 경쟁의 경쟁입니다. 가격인하로 경쟁하는 병원업체도 있고 그런데, 가장 중요한 것은 실력이고 결과물이지 가격이 아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가슴 성형 안전하게 하는 기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며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