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는 중안부 즉 코 부분입니다. 평소 콧평수를 줄이거나 코에 보형물을 넣게 되는 경우 혹은 조화롭게 수술이 진행 안 되는 경우에는 보조개 혹은 볼 처짐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에 오늘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코 수술 후 볼 처짐 증상 원인
코 수술 후에 볼이 처지는 현상 즉 보조개가 사라지는 경우에는 대체로 수술 후에 코 부분이 과하게 부으면서 살을 밀어 보내 보조개가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는 다시 복구가 되긴 하지만, 붓기 기간이 너무 오래 지속되면 원상복구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코 수술 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부어 진부분을 빨리 가라앉게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형물로 인하여 변하는 것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보형물이 생기게 되면 그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은 게 정상입니다.
그래서 굳어진 얼굴 근육으로 인하여 보조개가 사라지는 경우도 생기오니 이 부분은 각별히 주의하셔서 조심히 수술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안전한 코 수술 추천 방법
안전한 코 수술을 하는 방법은 바로 수술부터 하시는 것이 아니라 해당 부위에 필러나 보톡스 같은 간단한 시술을 먼저 진행하시고,
그다음에 전문의와 얼굴 조화에 대해서 상의를 하시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옳은 방법입니다. 요즘에 헤어 커트처럼 정해진 매뉴얼대로 성형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인만의 콧대 본인만의 성형 자체가 아예 사라지게 되고, 같은 병원에서 진행하게 되면 분위기가 거의 비슷한 경우가 허다하지요.
즉 외모를 아름답게 꾸몄어도 특유의 개성적인 분위기는 사라지므로 바로 수술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필러 및 보톡스로 1차적으로 진행하신 후에.
나중에 그 모양이 마음에 드시면 전문의와 상의 후에 수술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